채용공고

모바일(무선)
서울 논현센터 신입,경력 [화상면접] LGU+ 고객센터 정규직 채용
마감 2021.01.28 - 2021.02.24

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LG U+ 고객센터 정규직 고객상담사 채용 (일반상담)
모집지역
서울 강남구 선릉로 635 LG U+ 빌딩 (논현동)

담당업무

모바일 인바운드 고객상담

· 일반상담 : U+ 모바일 각종서비스 신청/변경

· 맞춤상담 : U+ 모바일 상품 고객맞춤 컨설팅

· 전문상담 : 통화품질, 해외로밍, 채팅상담 등


자격요건
CS마인드 소유자
PC활용 가능자
적극적인 성격
고졸 이상

장기근속 가능자 (1년이상)

※ 우대사항 : 통신사(LG U+, SK, KT, CJ) 동종업계 경력 / 통신사 외 고객상담 1년이내 경력 1년이상, 관련 자격증 소지자 경력증명서 등 증빙서류 확인 후 경력처우 적용

보훈대상자의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가산점이 적용되므로, 대상자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이름, 생년월일)를 제3자(국가보훈처 등 정부기관)에 제공하며, 해당 정보는 '대상자 여부 확인'의 용도로만 활용됩니다.


2. 근무조건

고용형태
㈜씨에스리더 정규직
  • · LG U+ 자회사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
  • · 입사 후 수습 3개월 (교육기간 1개월포함)
근무시간
주 40시간(8시간) 근무
  • 09:00 ~ 18:00
급여
교육1개월
  • · 1,645,000원(식대별도)
수습2~3개월
  • · 1,675,000원(식대별도)
수습 후
  • · 1,870,000원 + 평가 인센티브 + 고객사 프로모션 인센티브
※ 식대 125,000 포인트 별도지급

※ 연말 성과급 지급 : LG U+  경영성과에 따라 지급


3. 전형 절차 및 일자

  • 입사지원
    (온라인접수)
  • 서류전형
  • 온라인 인성검사
  • 모의상담
    &화상면접
  • 입사
    (신입교육)
입사지원
  • 접수 마감일 : 2월 24일(목요일)
서류전형
  • 2월 24일(목요일)
서류응시마감
  • 1차 : 2월8일(응시마감), 2차 : 2월16일(응시마감), 3차 : 2월23일(응시마감)
  • (서류불힙격 시 개별안내)
면접전형
  • 1차_온라인 : 2월9일(화요일), 2차_온라인 : 2월17일(수요일), 3차_온라인 : 2월24일(수요일)
  • (면접당일 오전11시  사전OT / 오후1시 면접)
입사
(신입교육)
  • 2월 26일 (금요일)


4. 복리후생

LG그룹사 혜택
  • · LG U+ 휴대폰비 매월 최대 55,000원 지원(년 최대 660,000원)
  • · LG U+ 인터넷 이용료 임직원할인
  • · LG전자 / LG생활건강 제품 할인구매(임직원몰)
복리후생
  • · 상담사 보호제도 시행(악성고객 전화 차단, 마음연결음 / 고발 조치 등)
  • · 복지포인트 월 3만원 지급
  • · 의료비 월 3만원 지원
  • · 직원 학위연계 제도(세종사이버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 등
  • · 중대질병 지원제도
  • · 자녀 학자금 지원
  • · 각종 동호회 지원
  • · 경조물품 및 경조금 지원
  • · 심리상담실 운영
  • · 헬스키퍼(안마실) 운영
휴가제도
  • · 출산/육아 휴직 100%보장
  • · 연차/Refesh 휴가


5. 담당자 연락처

센터
서울 논현 고객센터
담당
채용팀
전화번호
010-8080-9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