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LG U+ 고객센터 정규직 고객상담사 채용 (일반상담)
모집지역
서울 강남구 선릉로 635 LG U+ 빌딩 (논현동)
담당업무
모바일 인바운드 고객상담
· 일반상담 : U+ 모바일 각종서비스 신청/변경
· 맞춤상담 : U+ 모바일 상품 고객맞춤 컨설팅
· 전문상담 : 통화품질, 해외로밍, 채팅상담 등
자격요건
CS마인드 소유자
PC활용 가능자
적극적인 성격
고졸 이상
장기근속 가능자 (1년이상)
※ 우대사항 : 통신사(LG U+, SK, KT, CJ) 동종업계 경력 / 통신사 외 고객상담 1년이내 경력 1년이상, 관련 자격증 소지자 경력증명서 등 증빙서류 확인 후 경력처우 적용
※ 보훈대상자의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가산점이 적용되므로, 대상자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이름, 생년월일)를 제3자(국가보훈처 등 정부기관)에 제공하며, 해당 정보는 '대상자 여부 확인'의 용도로만 활용됩니다.
2. 근무조건
고용형태
㈜씨에스리더 정규직- · LG U+ 자회사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
- · 입사 후 수습 3개월 (교육기간 1개월포함)
급여
교육1개월수습2~3개월수습 후- · 1,870,000원 + 평가 인센티브 + 고객사 프로모션 인센티브
※ 식대 125,000 포인트 별도지급 ※ 연말 성과급 지급 : LG U+ 경영성과에 따라 지급
3. 전형 절차 및 일자
- 입사지원
(온라인접수) - 서류전형
- 온라인 인성검사
- 모의상담
&화상면접 - 입사
(신입교육)
서류응시마감
- 1차 : 2월8일(응시마감), 2차 : 2월16일(응시마감), 3차 : 2월23일(응시마감)
- (서류불힙격 시 개별안내)
면접전형
- 1차_온라인 : 2월9일(화요일), 2차_온라인 : 2월17일(수요일), 3차_온라인 : 2월24일(수요일)
- (면접당일 오전11시 사전OT / 오후1시 면접)
4. 복리후생
LG그룹사 혜택
- · LG U+ 휴대폰비 매월 최대 55,000원 지원(년 최대 660,000원)
- · LG U+ 인터넷 이용료 임직원할인
- · LG전자 / LG생활건강 제품 할인구매(임직원몰)
복리후생
- · 상담사 보호제도 시행(악성고객 전화 차단, 마음연결음 / 고발 조치 등)
- · 복지포인트 월 3만원 지급
- · 의료비 월 3만원 지원
- · 직원 학위연계 제도(세종사이버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 등
- · 중대질병 지원제도
- · 자녀 학자금 지원
- · 각종 동호회 지원
- · 경조물품 및 경조금 지원
- · 심리상담실 운영
- · 헬스키퍼(안마실) 운영
휴가제도
- · 출산/육아 휴직 100%보장
- · 연차/Refesh 휴가
5. 담당자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