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부산 중앙센터 신입 LG U+ 고객센터 정규직 채용(일반,기술,가입상담)
마감 2020.07.08 - 2020.07.21

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LG U+ 신입사원 공채(일반.기술.가입 상담)
모집지역
부산 중구 중앙대로 52 LG U+빌딩(중앙동)
담당업무
대표번호(101번) 인바운드 고객상담
  • · 일반상담 : U+ 인터넷 각종서비스 신청/변경
  • · 장애상담 : U+ 인터넷 상품 장애 상담, 원격진단 조치
  • · 해지상담 : 해지상담, 재약정 상담
가입 영업 상담
  • · 인바운드 : 대표번호 인입된 신규가입 문의
  • · 아웃바운드 : U+ 모바일 고객 대상 인터넷 결합상담
  • · 외국인 고객대상 상품안내 및 가입 유치 상담 (중국어 회화 필수/ 직무수당 별도 지급)
자격요건
CS마인드 소유자
PC활용 가능자
적극적인 성격
고졸 이상

※ 우대사항 : 통신사(LG U+, SK, KT, CJ) 동종업계 경력, 통신사외 고객센터 경력 1년이상, 조기 면수습 적용



2. 근무조건

고용형태
㈜씨에스원파트너 정규직
  • · LG U+ 자회사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
  • · 입사 후 수습 3개월 (교육기간 1개월포함)
근무시간
주 40시간(8시간) 근무
  • · 인/아웃바운드 : 09:00 ~ 18:00
  • · 주말 - 일반상담 : 09:00 ~ 12:00 (월 1~2회 근무)
  • · 주말 - 기술상담 : 로테이션 근무 (평일대체휴무적용)
급여
교육1개월
  • · 1,620,000원(식권별도)
수습2~3개월
  • · 1,650,000원 + 고객사 프로모션 인센티브 + 식대포인트 10만원
수습 후
  • · 1,815,000원 + 평가 인센티브(최대40만원) + 고객사 프로모션 인센티브
식대 포인트 별도 지급

※ 연말 성과급 지급 : LG U+ 경영성과에 따라 지급

3. 전형 절차 및 일자

  • 입사지원
    (온라인접수)
  • 서류전형
  • 직무체험 & 인적성검사
  • 면접전형
  • 입사
    (신입교육)
입사지원
  • 최종접수 마감일 : 7월 21일 (화요일)
서류전형
  • 서류 심사 마감일 : 7월 21일 (화요일)
직무체험&인적성검사
  • 1차 : 7월 15일(수)
  • 2차 : 7월 22일()
면접전형
  • 1차 : 7월 15일(수)
  • 2차 : 7월 22일()
            ※ 면접 참석 시 면접비 2만원 지급

입사
(신입교육)
  • 7월 24일(금)

4. 복리후생

LG그룹사 혜택
  • · LG U+ 휴대폰비 매월 최대 55,000원 지원(년 최대 660,000원)
  • · LG U+ 인터넷 이용료 임직원할인
  • · LG전자 / LG생활건강 제품 할인구매(임직원몰)
복리후생
  • · 상담사 보호장치 마련 제도시행(마음 연결음, 악성고객 전화 차단 / 고발 조치 등)
  • · 복지포인트 월 3만원(년 36만원) 지급
  • · 병원진료비 월 3만원(년 36만원) 지원
  • · 임직원 학자금 지원(세종사이버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
  • · 대명 리조트 할인
  • · 각종 동호회 지원
  • · 상조물품 및 경조금 지원
  • · 심리상담실 운영
  • · 헬스키퍼(안마실) 운영
  • · 자녀 학자금 지원
휴가제도
  • · 법정 휴가 보장 : 연차, 출산/육아 휴직 100%보장
  • · Refesh 휴가 제공(연차외 휴가)

5. 담당자 연락처

센터
부산 중앙동 고객센터
담당자
채용팀
전화번호
☎ 051-718-7575~7576/  010-2258-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