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서울 시흥센터 신입,경력 LG U+ 고객센터 정규직 채용(가입, 일반, 기술상담)
마감 2018.08.09 - 2018.08.23

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LG U+ 고객센터 정규직 신입사원 채용(일반.기술.가입 상담)
모집지역
서울 금천구 금하로 
담당업무
대표번호(101번) 인바운드 고객상담
  • · 일반상담 : U+ 인터넷 각종서비스 신청/변경
  • · 장애상담 : U+ 인터넷 상품 장애 상담, 원격진단 조치
  • · 해지상담 : 해지상담, 재약정 상담
가입 영업 상담
  • · 인바운드 : 대표번호 인입된 신규가입 문의
  • · 아웃바운드 : U+ 모바일 고객 대상 인터넷 결합상담
자격요건
CS마인드 소유자
PC활용 가능자
적극적인 성격
고졸 이상

※ 우대사항 : 통신사(LG U+, SK, KT, CJ) 동종업계 경력, 통신사외 고객센터 경력 2년이상, 관련 자격증 소지자 경력증명서 등 증빙서류 확인 후, 면수습 1~2개월 적용

2. 근무조건

고용형태
㈜씨에스원파트너 정규직
  • · LG U+ 자회사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
  • · 입사 후 수습 3개월 (교육기간 1개월포함)
근무시간
주 40시간(8시간) 근무
  • · 인/아웃바운드 : 09:00 ~ 18:00
  • · 토요일 - 일반상담 : 09:00 ~ 12:00 (격주근무)
  • · 기술상담 : 로테이션 근무 (평일대체휴무적용)
급여
교육1개월
  • · 1,420,000원(식권별도)
수습2~3개월
  • · 1,450,000 ~ 1,480,000원 + 고객사 프로모션 인센티브
수습 후
  • · 1,598,000원 + 평가 인센티브(최대40만원) +  고객사 프로모션 인센티브
  •    (※ 매년 성과에 따른 연봉인상)
식대 포인트 별도 지급

※ 연말 성과급 지급 : LGU+ 영업성과에 따라 지급

3. 전형 절차 및 일자

  • 입사지원
    (온라인접수)
  • 서류전형
  • 직무체험 & 인적성검사
  • 면접전형
  • 입사
    (신입교육)
입사지원
  • 접수 마감일 : 8월 24일 (금요일)
서류전형
  • 서류 마감일 : 8월 24일(금요일)
직무체험&인적성검사
  • 1차 : 8월 16일(목)
  • 2차 : 8월 27일(월)
면접전형
  • 1차 : 8월 17일(금)
  • 2차 : 8월 28일(화)
    ※ 면접 2일 참석 시 면접비 4만원 지급
입사
(신입교육)
  • 8월 29일(수)

4. 복리후생

LG그룹사 혜택
  • · LG U+ 휴대폰비 매월 최대 55,000원 급여 지급(년 최대 660,000원)
  • · LG U+ 인터넷 이용료 임직원할인
  • · LG전자 / LG생활건강 제품 할인구매(임직원몰)
  • · LG패밀리 카드 발급(AK백화점, 오휘, 닥스, LG패션 상시 10%할인)
  • · GS shop 7% 임직원할인
복리후생
  • · 상담사 보호장치 마련 제도시행(마음 연결음, 악성고객 전화 차단 / 고발 조치 등)
  • · 패밀리카드 복지포인트 월 3만원(년 36만원) 지급
  • · 병원진료비 월 3만원(년 36만원) 지급 (내과/이비인후과/정형외과/안과/산부인과/비뇨기과 등)
  • · 각종 동호회 지원
  • · 직원 상조회 운영
  • · 심리상담실 운영
  • · 헬스키퍼(안마실) 운영
  • · 경조금 지급
휴가제도
  • · 법정 휴가 보장 : 연차, 출산/육아 휴직 100%보장
  • · Refesh 휴가 제공(연차외 휴가)
  • · 경조휴가

5. 담당자 연락처

센터
서울 시흥 고객센터
담당자
채용팀
전화번호
02-6934-7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