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원안내
◆ 모집부문 : LG U+ 고객센터 정규직 채용(기술상담)
◆ 담당업무 : 대표번호(101번) 인바운드 고객상담 [기술상담 : U+ 인터넷 상품 장애 상담, 원격진단 조치]
◆ 필수요건 : 고졸 이상 또는 동등 학력/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분/남성의 경우 접수 마감일까지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되신 분
◆ 근무시간
기술상담 : 18:00 ~ 22:00
주말 및 휴일 근무 있음 / 평일 대체 휴무 연장 근로수당
11시 이후 퇴근시 택시비 청구 가능(거리에 따라 상이)
◆ 급여
※ 기본급 1,091,000원 + 인센티브
※ 연말 성과급 지급 : LGU+ 경영성과에 따라 지급
◆ 복리후생
- 통신비 지원 (모바일 요금 급여지급 / 인터넷 이용료 임직원 할인)
- LG전자 / LG생활건강 등 LG계열사 할인 혜택 제공
- 복지포인트 지급(월 3만원)
- 의료비 지원(월 3만원)
- 각종 동호회 지원
- 경조휴가 및 경조금
- 법정 휴가 보장 : 연차, 출산/육아 휴직 100%보장
- 리프레쉬 휴가 제공(연차 외 휴가)
◆ 전형절차 : 서류 > 인적성검사 > 인터뷰 > 채용
◆ 면접일정 : 2025년 10월 30일 / 11월 6일 / 11월 13일 / 11월 17일
◆ 입사일정 : 2025년 11월 18일 (내부 스케줄에 따라 입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면접 및 근무지 : 부산 중구 중앙동 5가 50 LG유플러스 빌딩
◆ 기타사항
ㆍ채용서류 반환 관련 안내 : 회사는 채용 전형 과정에서 지원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입사지원서를 비롯한 채용과 관련된 모든 서류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고 있습니다.
채용 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 받은 경우 아래와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ㆍ기재 내용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해외여행 또는 비자발급에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규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LG유플러스 자회사인 씨에스원파트너 소속으로 정규직 채용됩니다.
◆ 고객센터 소식 링크 : https://link.inpock.co.kr/lgupluscc_recruit
◆ 문의처 : 여혜민 / 010-4894-4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