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 LG U+ 고객센터 정규직 채용(기술상담)
모집지역 : 서울시 금천구 금하로 597 엘지유플러스 빌딩
담당업무 : 대표번호(101번) 인바운드 고객상담
- - 기술상담 : U+ 인터넷 상품 장애 상담, 원격진단 조치
자격요건고졸이상
인재상에 부합하는 자
PC활용가능자
2. 근무조건
고용형태㈜씨에스원파트너 정규직
근무시간주 20시간(4시간) 근무
- - 기술상담 : 18:00 ~ 22:00
- - 주말 및 휴일 근무 있음 / 평일 대체 휴무 연장 근로수당
급여수습 후
- - 평균 112만원2천원 수준 (기본급 1,026,000원 + 인센티브)
※ 연말 성과급 지급 : LGU+ 경영성과에 따라 지급
3. 전형 절차 및 일자
- 입사지원
(온라인접수)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입사
(신입교육)
입사지원
면접전형
- 12월 4일, 8일, 11일, 13일, 15일
입사(신입교육)
4. 복리후생
LG그룹사 혜택
- - LG U+ 휴대폰 요금 급여 지급(월 / 최대 55,000원)
- - LG U+ 인터넷 이용료 임직원할인
- - LG전자 / LG생활건강 제품 할인구매(임직원몰)
- - LG패밀리 카드 발급(AK백화점, 오휘, 닥스, LG패션 상시 10%할인)
복리후생
- - 상담사 보호장치 마련 제도시행(마음 연결음, 악성고객 전화 차단 / 고발 조치 등)
- - 복지포인트 월 3만원 지급
- - 의료비 월 3만원 지원
- - 각종 동호회 지원
- - 상조물품 및 경조금 지원
- - 심리상담전문가 심리상담실 운영
- - 헬스키퍼(안마실) 운영
휴가제도
- - 법정 휴가 보장 : 연차, 출산/육아 휴직 100%보장
- - Refresh 휴가 제공 (연차 외 휴가)
5. 담당자 연락처
유정현 과장 (010-8080-0475), ujayy@cc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