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4
NEW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2019.11.29

항상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채용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LG유플러스 자회사는 입사지원자 여러분들의 편리하고 원활한 지원을 위해

입사 지원서 및 전형 진행과 관련된 모든 서류를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채용홈페이지에서 제출받고 있습니다. 


다만, 전형 진행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하신 경우,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해당 서류의 반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채용홈페이지나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하신 서류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대상 서류: 전형 진행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


- 신청 기간: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80일 이내


- 신청 방법: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채용홈페이지 로근인 후 "1:1문의"에 서류반환 신청 문의 등록

                       (반환 받으실 서류 수령주소 정확히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환 절차: 채용담당자가 반환 신청 문의 확인 후 14일 이내 요청서류를 반환

                       (등기/소포 배송이며, 반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전액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근거하여 전형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는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간 보관하며, 180일이 초과된 서류는 모두 파기함을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