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고객센터 선배 인터뷰

  • 상담사
  • 팀장/코치/강사

아인텔레서비스 부산2센터 김민서 팀장 인재 육성을 함과 동시에 함께 발전 할 수 있는 회사

저는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인큐상담 팀장을 맡고 있습니다.            
인큐상담 교육 기간 이후 바로 현장에 투입 되지 않고 훈련 할 수 있는            
팀입니다.            
신입 사원이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인재 육성을 함과 동시에 함께 발전 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또한 사내 동아리 운영과 문화데이 해외포상 등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즐거운 직장의 표본이 될 수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즐겁고 재미있는 회사 생활과 동시에 본인의 생활까지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회사로 장기적인 미래를 위한 최고의 직장이라고 자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