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고객센터 선배 인터뷰

  • 상담사
  • 팀장
  • 코치
  • 강사
  • 실장

아인텔레서비스 부산CS센터 장은진 실장 항상 나보다 우리가 먼저인 직원들의 마음

많은 고객센터가 있지만 LG U+만큼 체계화가 된 곳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첫 시작인 신입사원 교육 입문과정은 담당강사가 소그룹 단위로 맞춤 교육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수료 후 인큐팀(인큐베이터)에서 팀장&강사가 배치되어 상담진행에 대한 맞춤 교육 및 코칭이 이루어지므로 현장 배치까지 충분한 준비과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족 같은 분위기는  LG U+고객센터를 따라 올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회사의 분위기 정말 중요하죠?^^ 항상 나보다 우리가 먼저인 직원들의 마음.. LG U+만이 가진 최고의 강점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