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고객센터 선배 인터뷰

  • 상담사
  • 팀장/코치/강사

아인텔레서비스 부산1센터 유지영 코치 누구나 도전이 가능합니다

부산에 많은 콜센터들이 있지만, 직원을 진정으로 위하는 고객센터는 LG유플러스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체계화된 교육으로 고객과 대화하는 기술을 단계별로 훈련시켜 주기 때문에, 누구나 도전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모든 직장이 그렇듯이 면접이 가장 중요합니다.
나를 드러낼수 있는 깔끔한 단정하고 깔끔한 복장에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면접에 임해보세요. 떨리더라도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더듬거리더라도 끝까지 다 뱉어낼 수 있도록 연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돌발 질문을 받더라도 차분하게 생각하고 내 생각을 잘 전달하면 분명 “합격”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