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고객센터 선배 인터뷰

  • 상담사
  • 팀장/코치/강사

씨에스원파트너 부산 홈 2센터 오영주 코치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고객센터에서 함께하고 싶습니다.

현재 LG 유플러스 CSONE PARTNER 에서 일반 코치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내에 여러 부서가 있지만 일반부서의 경우 고객센터의 중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일 처음 고객님을 만나고 자사 상품을 사용하다 해지가 된 고객님까지 마지막을 마무리 하고 다양한 업무를 하는 부서로 특히 CS 품질 관련해서는 어떤 고객센터보다도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어떤 부서보다도 고객 중심 상담과 빠른 니즈파악으로 상담을 하는 업무로 가장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업무입니다.
저 또한 일반부서의 상담원으로 시작하여 현재 상담원들을 관리하는 팀장으로 업무하고 있는 중으로 본인의 성과를 그대로 인정받고 미래를 꿈 꿀 수 있는 고객센터이기 때문에 쉽지 않은 길이지만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