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고객센터 선배 인터뷰

  • 상담사
  • 팀장/코치/강사
  • 실장

아인텔레서비스 부산2센터 이현주 실장 사람과 회사가 같이 발전하는 곳

저희 회사는 몇 해 동안 친절도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유지할 만큼  친절함에 대한 명성이 자자합니다. 저희 회사에서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해 무한한 성장을 할 수 있을 것이며 또한, 지속적으로 상담업무만 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노력과 일에 대한 열정으로 관리직으로 승진할 수 있는 조직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인재를 육성하는 조직문화와 이를 지원하는 위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사람과 회사가 같이 발전하는 곳입니다.  
고객센터는 제조업과 달리 오로지 사람만이 자산이며 서비스업 중에서도 통신사는 변화가 많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스트레스에 대한 내성이 강하고 도전적이며 진취적인 성향이라면 고객센터 업무에 잘 적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소 내성적인 성향이라 하더라도 가족 같은 고객센터내 조직문화를 통해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주5일의 장점을 살려 일과 여가생활을 즐기다 보면 일에 대한 스트레스도 날리고 즐거운 직장생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